스위스아미에트·FAULHABER, 전문 기술세미나 개최
스위스아미에트·FAULHABER, 전문 기술세미나 개최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6.08.0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컨트롤의 스페셜리스트가 모이다

스위스아미에트와 FAULHABER 그룹이 한국에서 기술세미나를 진행했다.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FAULHABER가 가지고 있는 강점 및 자사 신제품을 알렸다. 또한 로봇과 모션컨트롤 그리고 항공·우주·국방 등 다양한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FAULHABER 내에서도 내로라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총출동했다. 커스텀 기구설계 수석 엔지니어 Frank Burkhardt, 감속기와 윤활유 그리고 베어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 Aldo Calvello, 판매 전략 전문가이자 기술지원 전문가인 Danilo Frei, 커스텀 솔루션 및 컨트롤러 개발 총괄인 Herbert Wallner 등이 방한했다.

세미나는 두 부분으로 진행되었다. 전반에는 모터·감속기·엔코더 등 각 모션컨트롤 제품군 분야에서 FAULHABER 그룹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 및 신제품 등을 소개했다. 후반에는 국방, 항공우주, 로봇, 인공장기 및 인공 신체, 모션제어 및 속도제어 등 다양한 응용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FAULHABER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FAULHABER 그룹은 세미나를 통해  각 분야에서 나타나는 주요 요구사항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장비에 대미지를 입히기 싫다면’, ‘저온 환경에서 작동한다면’, ‘속도가 중요한 응용사례에서는’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참가자들의 궁금한 점을 속 시원히 해결했다.
 
특히 FAULHABER는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국방·항공우주 등 특수 분야에서의 응용사례와 솔루션을 제시하며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