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델켐잡’ 선보여
한국델켐, ‘델켐잡’ 선보여
  • 윤진근 기자
  • 승인 2015.06.29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CAM 인력 구인구직 채용포털 … 파워솔루션 사용자 대상

한국델켐이 자사 CAD/CAM 솔루션인 파워솔루션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문 CAM인력의 구인 구직을 위한 채용포털 홈페이지 ‘델켐잡(www.delcamjob.co.kr)’을 운영한다.

델켐잡은 파워솔루션 교육기관 및 파워솔루션을 사용 중인 기업 간 구인구직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상호간에 필요한 인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근무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산학 연계 브릿지 사업의 연장선상에 있다.

기존 한국델켐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도 이러한 활동이 가능했다. 하지만 이제는 구인구직에 최적화된 별도 사이트를 운영함으로써 CAM 분야에 맞는 맞춤 취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업의 인력부족 현상과 취업 희망자들의 구직난을 해소시킬 예정이라고 한국델켐 관계자는 밝혔다.

델켐잡 사이트에 가입한 기업들은 무료로 사이트 내에 채용공고를 게시할 수 있으며, 구직자들의 이력서를 열람해 볼 수도 있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역시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자신의 이력서를 등록하고, 기업의 채용공고를 검색해 볼 수 있다. 

한국델켐에 따르면, 현재 한국 내에서는 전문 CAM 인력의 구인구직을 위한 채용 포털 사이트는 전무한 상태로, 델켐잡 활성화를 통해 제조업계의 고질적인 신규 인력수급 문제가 대폭 해소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