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돈커크, 3DP 서비스 개시
헤이돈커크, 3DP 서비스 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8.01.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팅으로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 지원

 
아미텍 어드밴스드 모션 솔루션즈AMETEK Advanced Motion Solutions의 사업부인 헤이돈커크Haydon Kerk가 3DP 리드스크류-너트 프로토타입 서비스3D Printed leadscrew-nut insert prototype service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3D 프린팅 기법으로 리드 스크류와 너트를 제공하여 검증을 위한 프로토타입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게 한다.

이 서비스는 모션 시스템의 보다 신속한 설계 검증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일반적인 3D 프린팅 결과물은 동력 전달에 적합한 마찰 공학으로 설계되지 않아 리드 스크류 어셈블리와 같은 모션 시스템 검증에 적합하지 않다. 이와 달리 헤이돈커크 3DP 프로토타입 서비스는 예상 하중, 선형 속도 및 필요한 분해능을 충족함으로써 실제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전력 소비, 예상 수명 등을 보다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다.

고객은 헤이돈커크 웹사이트에서 직접 3DP 리드스크류-너트를 직접 주문할 수 있으며, 헤이돈커크 전문가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현재 헤이돈커크는 윤활 처리된 폴리 아세탈 또는 자기 윤활성, 고성능 엔지니어링 폴리머인 Kerkite KN30으로 3DP 너트 인서트를 제공하고 있다.

3DP 리스스크류-너트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설계 반복에 도달하게 되면, 3DP 제품과 동일한 복합 소재로 가공된 헤이돈커크 리드 스크류 구성 요소를 대량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