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슈나이더일렉트릭, PLC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12.0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넷 PLC로의 업그레이드 지원 … 가동중단 시간 단축

슈나이더일렉트릭이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 시스템을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간단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식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제조업 시스템의 활성화를 이뤄낼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업그레이드에 따른 가동중단 시간을 최소화한다.

▲ Modicon M580 ePAC
이더넷을 지원하는 슈나이더의 모디콘Modicon M580 ePAC로 PLC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이 서비스는 1시간 이내의 작업이 가능하다. 즉 가동 중단 시간과 운영 중단에 따른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향상된 시스템을 간단히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모디콘 M580 ePAC은 이더넷 기능을 내장하고, 슈나이더의 에코스트럭처 플랜트EcoStruxure Plant 구현을 지원한다.

슈나이더 나탈리 마코트 일렉트릭의 산업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노후화되거나 단종된 PLC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는 하이브리드 및 공정 작업의 안전성과 효율성,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며 “모디콘 M580 ePAC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요한 순간에 보다 정확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슈아니더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유니티 M580 애플리케이션 컨버터Unity M580 application converter와 마이그레이션 엑스퍼트 컨피규레이션 유틸리티 툴migration expert configuration utility tool을 결합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퀀텀Quantum, 프리미엄Premium 플랫폼에서 유니티Unity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M580과 호환되도록 쉽게 변환할 수 있으며, M580 I/O에 대한 사전 엔지니어링 제안도 생성할 수 있다.

마코트 수석 부사장은 “모디콘 M580 ePAC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비즈니스 중단 없이 실시간으로 운영 수익성을 신속하게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래 대비형 IIoT 플랫폼을 마련하게 한다”면서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에코스트럭처 플랜트를 통한 가치 중심의 IIoT 솔루션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함으로써 자동화 투자를 비즈니스의 수익 엔진으로 변환할 수 있게 한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