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록 슈나이더 대표, 2017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 수상
김경록 슈나이더 대표, 2017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9.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가 8월 31일 국회융합혁신경제포럼과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한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대전’에서 ‘4차산업혁명 스마트 리더상 ’ 부문상을 수상 했다.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대전은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스마트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4차 산업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와 우수 기업 사례를 선정해 경영대상을 시상했다. 김 대표가 수상한 4차산업혁명 스마트 리더상은 국회의원들의 연구단체인 국회융합혁신경제포럼이 4차 산업혁명 도입과 구현을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김 대표는 IIoT 기반의 통합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도입하여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일찍부터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해왔으며, 그러한 과정에서 수상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정부와 협력하여 한국이 4차 산업혁명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이며, 글로벌 에너지 관리 기업으로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통합 솔루션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