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제티 엔지니어링,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출시
반제티 엔지니어링,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4.04.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Vanzetti Engineering)이 70m3/hr에서 최대 500m3/hr의 유량과 최대 240m의 헤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수중 펌프 제품군인 ESK-IMO 개폐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ESK-IMO 시리즈는 메인 펌프의 오작동이 발생하거나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탱크를 비우기 위해 개폐식 펌프를 비상 펌프 또는 카고(Cargo)/스트리핑(Stripping) 펌프로 사용하는 해양 분야와 연간 백만톤, <1 MTPA 용량의 소규모 터미널 산업 현장에 이용할 수 있다.

탱크 바닥이나 저온유지장치 내부에 직접 장착되는 ARTIKA 시리즈와 달리, ESK-IMO 개폐식 펌프는 풋 밸브에 의해 탱크의 나머지 부분과 격리된 컬럼 내부에 설치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액화천연가스(LNG)를 컬럼 외부의 탱크 내에 가둔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컬럼 상단의 커버를 개방하여 펌프를 제거할 수 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시리즈와 함께 풋 밸브 및 컬럼 커버와 펌프를 들어 올려 이를 탱크에서 제거하는데 필요한 케이블 및 전기 커넥터 등 동작에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추가 옵션으로 모든 오작동 경보 신호를 보내고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진동 모니터링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