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 창고 물류를 위한 두 가지 드라이브 솔루션 제공
노드, 창고 물류를 위한 두 가지 드라이브 솔루션 제공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4.04.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드가 LogiDrive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물류 산업에 최적화된 두 가지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LogiDrive Advanced와 LogiDrive Basic은 모두 가벼운 무게와 아담한 크기를 자랑한다. 또한 각기 다른 차별화 요소로 최적화되어 있다.

창고 물류에사용되는 체인 및 롤러 컨베이어, 벨트 및 팔레트 컨베이어, 컨테이너 및 오버헤드 컨베이어는 모두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충분한 출력을 제공할 수 있는 안정적인 드라이브가 필요하다. 드라이브 전문업체인 NORD는 두 가지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요구사항을 보장한다.

또한, 두 제품은 모두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배선을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가벼운 무게와 아담한 크기에 특화되어 있다. 각 제품의 차이점은, LogiDrive Advanced는 에너지 효율성에 최적화된 반면, LogiDrive Basic은 비용에 최적화되어 있다.

최대 에너지 효율을 보장하는 LogiDrive Advanced 드라이브 솔루션은 CO2 배출량을 크게 감축할 수 있다. 또한 폭넓은 속도 및 부하 범위를 통해 매우 뛰어난 효율성을 달성하기 때문에 사용되는 제품 수를 줄일 수 있다. 이는 많은 수의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대형 시스템에 특히 유용하다. 적은 수의 드라이브 제품을 사용하면, 물류와 창고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