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코, 부품 가공 최적화를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 
세코, 부품 가공 최적화를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 
  • MSD
  • 승인 2023.10.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코가 다기능성과 공구 수명이 향상된 새로운 홀더, PCBN 인서트, 원형(라운드) 초경 인서트 및 긴 엑스트라 롱 솔리드 초경 드릴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일반 ISO 터닝부터 대량 하드 터닝 및 깊은 홀 드릴 공정에 이르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엑스트라 롱 솔리드 초경 드릴 – 40xD-60xD
40xD에서 60xD의 깊이의 구멍을 뚫는 제조업체는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공구 비용의 절감을 원한다. 새로운 세코 초경 초경 드릴은 다른 초경 드릴보다 15% 이상 더 긴 공구 수명을 제공한다.

세코 엑스트라 롱 초경 드릴은 표준 머시닝 센터에서 강, 스테인리스 강 및 주철뿐만 아니라 인코넬(Inconel), 티타늄 및 경화강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또한 독특한 공구 형상과 코팅으로 치핑과 갑작스러운 파손을 방지하고 측면과 중앙 마모를 최소화한다. 인선 연마 처리는 브러싱보다 더 매끄러운 절삭날, 더 일관적인 균일성 및 더 정밀한 공차를 생성한다. 세코 엑스트라 롱 초경 드릴은 최대 3번의 재연마 후에도 드릴링 깊이를 유지할 수 있다.

공정 안정성을 위한 CH1050 및 CH2581 PCBN 인서트
두 개의 PCBN 신재종은 자동차 및 기타 산업 부품의 대량 생산에 이상적이다. CH1050 재종은 정삭용, CH2581은 준 단속 가공용으로 설계되었다.

CH1050 은 표면 조도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모재 재종과 고유한 세코 나노라미네이트 PVD 코팅, 그리고 새로운 연삭 공정을 통한 고정밀 인선처리가 적용되었다.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부품당 가공 비용을 낮추도록 설계된 CH1050은 생산량을 높이고 불량 또는 재작업을 줄인다.

CH2581은 준 단속 절삭을 위해 설계된 다목적의 내마모성 재종으로 공구 파손을 줄인다. 고정밀 인선 처리와 차세대 세코 PVD 코팅으로 더 빠른 속도와 더 높은 처리량으로 부품 당 가공 비용을 낮출 수 있다.

RCMT/RCGT 인서트용 MF2 칩 브레이커
선반용 원형(라운드) 인서트는 대부분 칩 제어력이 떨어지지만 세코의 RCGT/RCMT 인서트용 MF2 칩 브레이커는 다이나믹 터닝 시 더 높은 속도와 이송에서 우수한 제어력을 유지한다.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초경 원형(라운드) 인서트 재종 시리즈는 황삭부터 정삭 터닝까지 광범위한 선반 작업을 처리한다.

세코의 고유한 칩브레이커와 강력한 인서트 형상은 심한 단속과 거친 표면을 비롯한 어려운 작업에서 다재다능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오염된 저탄소강부터 스테인레스강, 티타늄 및 내열합금(HRSA)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엔지니어링 환경에서 원형(라운드) 인서트는 뾰족한 인서트보다 성능이 뛰어나다.

넓고 깊은 홈, 포켓 또는 캐비티가 있는 부품, 심지어 절삭하기 어려운 소재에서도 RCMT/RCGT 인서트의 MF2 칩브레이커는 복잡한 부품을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일반 ISO 터닝용 Seco-Capto MTM JETI 절삭유 고압 분사 홀더
세코 고유의 Jetstream Tooling 3D 프린팅 절삭유 클램프는 절삭날에 절삭유를 고압으로 직분사한다. 각 응용 가공과 절삭 깊이를 위한 다양한 단일 스크류 절삭유 클램프 옵션을 갖춘 이 홀더는 빠른 셋업 및 인덱싱을 제공하여 45° B축 멀티태스킹 장비에서 칩 제어의 어려움을 덜어준다. 

Seco-Capto MTM JETI 홀더를 사용하면 도달 범위가 넓고 오버행이 적으며 충돌 위험이 감소된 짧은 툴링을 사용할 수 있다. 진동과 소음이 감소하여 고압 절삭유가 필요한 소재에서도 가공 결과가 향상된다. 또한 홀더 디자인은 공장에서 생산을 최적화하고 두 개 이상의 스핀들에 동일한 공구를 활용하도록 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