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가텍, TI의 Jacinto 7 TDA4x 프로세서 기반 SMARC 모듈 출시
콩가텍, TI의 Jacinto 7 TDA4x 프로세서 기반 SMARC 모듈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10.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가텍이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의 Jacinto 7 TDA4x 및 DRA8x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최신형 SMARC 모듈 2.1 컴퓨터 온 모듈을 출시했다.

산업용 등급의 이 컴퓨터 온 모듈은 듀얼 ARM Cortex-A72 프로세서와 AI 가속기 및 3D 그래픽을 지원하고 초저전력(ULP, Ultra Low Power) 엔벨로프(envelope)를 갖춘 AI 에지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소비전력 5~10W의 conga-STDA4 모듈은 2D/3D Camera, Radar, Lidar 기반의 근거리 분석이 필요한 무인운반차(AGV), 자율주행로봇(AMR), 건설·농업기계 등 산업용 모바일 기계에 적용된다. 이 제품은 에지 컴퓨팅에서 강력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AI 프로세서를 필요로 하는 비전 기반 의료·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새롭게 출시한 SMARC 모듈은 2개의 MIPI CSI 카메라 입력부가 적용되어 있다. TDA4x 프로세서 기반의 conga-STDA4는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ISP), 비전 가속기 등이 추가되었고, DRA8x 프로세서 기반 기종은 VPAC (비전 처리 가속기) 없이 비용 효율적 옵션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