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커링 인터페이스, PXI/PXIe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제품군
피커링 인터페이스, PXI/PXIe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제품군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9.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110GHz 신호까지 스위칭할 수 있는 유연한 구성의 40/42-890 PXI/PXIe RF/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솔루션을 발표했다.

레이다, 위성, 근거리 육상 보안 통신 뿐만 아니라 상용 전자 및 5G통신 분야 테스트에서도 요구되는 고주파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에 이상적인 40/42-890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치 제품군은 PXI/PXIe 플랫폼에서 110GHz 신호까지 스위칭할 수 있으면서 구성의 유연성, 다양성과 함께 테스트 시스템의 최적화도 제공한다.

피커핑의 마이크로웨이브 스위칭 제품군은 50Ω 또는 75Ω 임피던스 선택과 함께 110GHz 주파수 신호까지 스위칭할 수 있는 SPDT, SPnT 및 트랜스퍼 스위치가 PXI/PXIe 플랫폼에서 사용되도록 지원하며, 임피던스 종단·미종단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이 제공된다. 따라서 RF 테스트 엔지니어는 애플리케이션 조건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릴레이 타입과 조합을 특정할 수 있다.

더불어 여러 릴레이 타입을 조합할 수 있는 이러한 특징으로 이미 정해져서 제공되는 제품보다 스위칭 용량을 더 늘릴 수 있고 더 높은 주파수 먹스도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SP6T 임피던스 종단 릴레이 두 개와 SPDT 릴레이 한 개를 조합할 경우(케이블을 연결함으로써) 이미 정해져 있는 제품의 18GHz 대역폭을 초과하는 한 개의 SP12T 임피던스 종단 먹스를 구성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