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빅, 모든 NORYL 수지의 바이오 기반 제품 출시
사빅, 모든 NORYL 수지의 바이오 기반 제품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3.08.1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화학 기업 사빅(SABIC)이 NORYL, Flexible NORYL, NORYL GTX 및 NORYL PPX 수지의 바이오 기반 제품들을 출시했다. 친환경 국제인증인 ISCC PLUS을 획득한 폴리페닐렌 에테르(PPE) 수지 공급 원료로 개발된 바이오 기반 제품들은 화석 연료 기반 제품들과 유사한 성능을 가진다.

이러한 바이오 기반 접근 방식의 실용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사빅은 인기 있는 세 개의 NORYL제품들을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소재들은 사빅의 전체 제품 중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바이오 기반 제품의 출시로 사빅은 최근 선보인 재활용 플라스틱 수지(PCR) 함량이 25% 이상인 PCR 기반의 소재들을 포함해, 환경을 고려한 NORYL 소재들의 옵션을 확대하고 있다.

사빅의 스페셜티즈 LNP & NORYL 비즈니스 매니지먼트의 조슈아 치아우(Joshua Chiaw) 디렉터는 “바이오 기반의 PPE 공급원료가 동일한 성능과 가공성을 갖춤으로써 사빅은 기존의 소재를 대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NORYL 소재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며, “바이오 기반의 NORYL수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것은 브랜드, OEM, 공급 업체 및 성형업체(molder)들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사빅의 주요 전략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