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ATIZIT, 아태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Andreas Fritz) 임명
CERATIZIT, 아태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Andreas Fritz) 임명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8.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삭 공구와 경질 재료 솔루션 분야 기업인 CERATIZIT가 2023년 5월 1일부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를 임명했다. 신임 사장은 아시아 전역의 CERATIZIT 생산 사업장을 감독하고, 이 지역 전반의 절삭 공구 제품의 판매를 관리하게 된다.

절삭 공구 산업 분야에서 삼십여 년 간 리더십을 발휘해 온 프리츠는 “아시아는 CERATIZIT에 아주 중요한 시장”이라며, “CERATIZIT가 아시아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의 엄청난 성장 기회를 활용하여 마켓 리더로 확립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CERATIZIT는 그 외에도 특히 경질 재료 솔루션 세그먼트에 집중한 CB-CERATIZIT 조인트벤처를 통해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국가에서 성장하고 있다.

현지 노하우와 세일즈 그리고 생산 네트워크가 합쳐진 CB-CERATIZIT는 아시아에서의 성장을 일으킬 단단한 토대가 되었다. 경금속 및 절삭 공구 산업 분야의 세계 무대에서 지속가능한 선두 기업으로서 더욱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프리츠 사장은 CERATIZIT의 아시아 지역 활동 전반에서 지속가능한 실무 지침 또한 이끌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