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팅 인더스트리얼, ARM 프로세서와 호환성 제공
소프팅 인더스트리얼, ARM 프로세서와 호환성 제공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7.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의 새로운 3.50 버전 엣지커넥터(edgeConnector) 제품이 ARM 프로세서와의 호환성을 제공, 애플리케이션 적용 범위가 확대된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의 도커(Docker) 기반 소프트웨어 모듈인 엣지커넥터(edgeConnector) 제품군은 SIMATIC S7, SINUMERIK 840D 및 Modbus TCP 컨트롤러에서 프로세스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엣지커넥터 지멘스(Siemens)와 엣지커넥터 804D 및 엣지커넥터 Modbus의 새로운 3.50 버전은 64bit 버전의 ARM(Advanced RISC Machines) 프로세서와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와 시스코(Cisco) IR1101, 오렌지 파이 5(Orange Pi 5) 또는 레브파이 커넥트(RevPi Connect)와 같은 장치로 애플리케이션 적용 범위가 확대되었다.

컨테이너 기술을 이용하는 엣지커넥터 제품은 신속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표준 하드웨어에서 동작하고, 중앙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간단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생산 데이터를 혁신적이고 유연한 산업용 IoT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