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Vue, 사이버 보안 강화된 PcVue 16 플랫폼 출시
PcVue, 사이버 보안 강화된 PcVue 16 플랫폼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3.04.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Vue가 스마트 전력 시스템 및 빌딩과 같은 분야에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PcVue 16 플랫폼을 출시했다.

PcVue 플랫폼은 사용자가 SCADA(Supervisory Control and Data Acquisition), IoT(Internet of Things) 및 HMI(Human-Machine Interface)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니터링 및 제어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PcVue 16은 스마트 봇을 이용한 대화형 지침과 자동화된 보고서 및 해당 주제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 등으로 제어실과 모바일 현장 작업자들을 지원한다. 작업자들은 이러한 모든 디지털 서비스로 조직의 리소스에 액세스하여 더 나은 결과와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최신 PcVue 릴리스는 빌딩 운영 방식을 개선하여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고, 영상 보호, 출입 제어 및 침입 감지 기능 등을 통해 입주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술은 시설 및 캠퍼스의 3D 렌더링을 위해 최첨단 빌딩 정보 모델링(BIM: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기법을 사용한다.

PcVue 16은 OnVif 카메라나 RTSP 스트림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 미믹(Mimic)에서 원활한 영상 통합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