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아태지역 데이터센터 전원 솔루션 업계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
버티브, 아태지역 데이터센터 전원 솔루션 업계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4.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Vertiv)가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아태지역 데이터센터 전원 솔루션 업계 ‘2022년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 상은 선구적인 혁신, 업계 선도적인 성능, 탁월한 고객 지원 능력을 보여준 기업에게 수여된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엄격한 분석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각 시상 부문별 후보들을 평가한 다음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이 프로세스에는 각 수상 후보 기업별로 두 가지 차원에서 진행되는 우수 사례 세부 평가가 포함된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이크라 아잠(Iqra Azam) 우수 사례 연구 분석가는 “프로스트앤설리번은 버티브의 글로벌 비즈니스 인프라가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에 엄청난 가치를 더하고, 버티브 제품의 독창성을 증명한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버티브는 핵심 디지털 장비를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설계·제조 하도록 지원한다. 버티브의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신제품과 업그레이드된 제품들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데, 이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일례로, 2022년에 버티브는 다양한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원활한 주문형 전원 업그레이드를 위한 모듈식 버스바(busbar) 시스템인 Vertiv Powerbar iMPB를 출시하여 자사의 배전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는 2021년에 E+1 엔지니어링 아일랜드(E+I Engineering Ireland Limited)와 그 계열사인 파워바 걸프(Powerbar Gulf LLC)를 성공적으로 인수 합병하면서 이루어낸 성과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