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네트웍스, 이원(Ewon) Talk2M 비주얼라이제이션 출시
HMS 네트웍스, 이원(Ewon) Talk2M 비주얼라이제이션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3.04.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S 네트웍스가 이원(Ewon) Talk2M 비주얼라이제이션을 출시했다. 머신 빌더들은 Talk2M 비주얼라이제이션(Visualization)으로 비용 효과적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알림 및 리포트 등의 히스토리 데이터 대시보드를 활용할 수 있다.

산업용 장비는 수명기간 전반에 걸쳐 서비스 및 지원이 지속적으로 필요하지만, 고객의 지원 기대치가 높아지고, 장비의 가동중단을 허용하지 않는 사용자들의 엄격한 요구로 인해 유지관리 비용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또한 머신 빌더들은 자사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더 많은 규모의 장비를 관리할 수 있기를 원한다. 더불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첨단 지원 인프라를 통해 장비를 향상시켜야 한다.

머신 빌더들은 새로운 Talk2M 비주얼라이제이션 기능으로 장비의 데이터를 쉽게 시각화하여 트렌드를 연구하고, 대시보드를 생성하고, 경보를 설정하는 것은 물론, 고객 장비의 모든 측면에 대한 사용자 제어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 장비 데이터는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인 이원 Talk2M과 연결되는 이원 플렉시(Ewon Flexy) 게이트웨이에 의해 수집된다. 현재까지 이미 40만대 이상의 장비들이 Talk2M을 통해 연결되어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