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즈, 시네라의 AI 토폴로지 관리 서비스(SATM) 시연
블레이즈, 시네라의 AI 토폴로지 관리 서비스(SATM) 시연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3.04.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네라(Scenera)와 블레이즈(Blaize)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ISC 웨스트 2023(International Security Conference & Exposition West 2023)에서 시네라의 마이스트로(MAIstro) AI 토폴로지 매니저(SATM)를 선보였다.

마이스트로는 엣지 장치와 클라우드에서 모두 수행할 수 있는 분산되고 균형 잡힌 AI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고객 중심의 MLOps(Machine Learning Operations)를 이용하여 자체 데이터로 AI 모델을 재트레이닝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자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벤트 및 데이터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도 있다.

아이트리오스는 엣지 AI 센싱 플랫폼으로, 소매업체들과 개발 파트너사들이 대규모 비주얼 A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마이스트로의 스마트 빌딩 애플리케이션 및 실시간 이벤트 감지 기능은 전 세계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제공되는 블레이즈(Blaize)의 엣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다.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즈의 에이타 야나기사와(Eita Yanagisawa)는 “소매 및 시설 관리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정확성과 지연시간 및 비용 대비 균형 잡힌 성능을 제공하는 AIoT를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이제 전 세계 여러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아이트리오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러한 제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