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cifX PC 카드, 지멘스 SIMATIC IPC 멀티-프로토콜 지원
힐셔 cifX PC 카드, 지멘스 SIMATIC IPC 멀티-프로토콜 지원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11.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셔(Hilscher)가 지멘스(Siemens)와 협업한다. 지멘스의 SIMATIC IPC에 힐셔의 cifX PC 카드를 장착, 모든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 가능한 기능이 탑재된 SIMATIC IPC를 제공한다는 게 핵심이다.

현재 산업용 자동화 분야는 이질적인 통신 환경으로 인하여 서로 다른 네트워크 표준으로 연결되어 있는 기계와 생산 시스템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지멘스와 힐셔의 협업은 SIMATIC IPC 사용자에게 모든 공통 필드버스 및 실시간 이더넷 시스템에 대한 유연한 액세스를 제공, 모든 산업 및 응용 프로그램 분야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의 추가 탑재는 간단하다. 힐셔와 지멘스는 박스/패널 PC 용으로 적합한 소형 M.2 형식의 cifX PC 카드 번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사용자가 플러그를 꽂고 나사를 조이기만 하면 장착된다.

힐셔 자체 netX 칩 기술 기반의 cifX PC 카드는 하드웨어 플랫폼 하나 만으로 모든 관련 필드버스 및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합한다. 사용자는 모든 프로토콜 용 통합 장치 드라이버, 구성 도구 및 범용 API의 혜택을 누린다.

사용자는 이러한 확장형 플랫폼을 통해 컨트롤러 및 장치 애플리케이션에 모든 공통 자동화 프로토콜을 구현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