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싸, 산업용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출시
모싸, 산업용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11.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싸(Moxa)가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새로운 제품군은 기업들이 운용 효율성과 탄력성을 개선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산업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싸의 네트워킹 제품 매니저인 게리 창(Gary Chang)은 “디지털 미래를 위한 성공의 열쇠는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는 것에 있다”며, “모싸는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미래지향적 운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싸의 최신 차세대 제품 포트폴리오는 현재와 미래의 중요 임무를 수행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네트워킹 연결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디지털 혁신은 산업용 네트워킹에 대한 요구사항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탄소중립(Net Zero) 계획에 따라 재생 에너지에 대한 기업들의 투자가 증가하면서 가변적이고 분산된 에너지 자원에 적용할 수 있는 전력 인프라가 요구되고 있다. 즉, 잠재적으로 가동이 중단될 수 있는 가능성을 방지하고,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전력 공급 및 수요 간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자동화되고 안전한 전력망 시스템이 필요하다. 탄력적이고 보안이 강화된 산업용 네트워크는 복잡한 연결을 지원하고,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는데 중요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