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차세대 5GigE 영역 스캔 카메라 플랫폼 발표
텔레다인, 차세대 5GigE 영역 스캔 카메라 플랫폼 발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10.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이 Forge 5GigE 영역 스캔 카메라 제품군을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Forge는 첨단 이미징 기능 조합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지금은 물론 향후에도 가장 까다로운 비전 시스템의 과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4분기에 출시되는 첫 번째 모델은 5~24MP의 Sony Pregius Gen 4 Global Shutter CMOS 센서를 통합하여 Genie Nano 5GigE 센서의 공급 범위를 확대한다. Forge는 1, 2.5 및 5GigE의 링크 속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대 10Gb/s의 속도로 메모리에 이미지를 캡쳐할 수 있는 버스트 모드를 선사한다.

500MB 이미지 버퍼와 함께 사용하면 고속 애플리케이션에서 연속으로 빠르게 정보를 캡처할 수 있다. 이는 안정적이면서 튼튼한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엔지니어들에게 선사하는 T2IR(Trigger-to-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이다.

PoE, 강력한 열 관리, 그리고 주변기기와의 원활한 작동 및 간편한 카메라 조작을 위한 광아이솔레이션 트리거와 같은 Forge 기능 세트를 갖춰 OEM 통합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시스템 엔지니어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바꾸지 않고도 현재 사용하는 GigE Vision 호환 카메라를 Forge 카메라로 교체해 시스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