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테크 심포지아 2022’ 서울서 개최
Arm, ‘테크 심포지아 2022’ 서울서 개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10.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 코리아가 11월 17일(목) 서울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Arm 기술 컨퍼런스인 ‘Arm 테크 심포지아(Tech Symposia) 2022’를 개최한다. 참가 등록은 컨퍼런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Arm 테크 심포지아는 ‘Future is built on Arm’을 주제로 올해 한국 및 아시아 4개국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서는 파운드리, SiP, OEM/ODM,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업체, 스타트업 등의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천여 명의 하드웨어 엔지니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한자리에 모여 업계 트렌드를 조명하고 Arm의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이 행사에 참가자면 전문가로부터 인사이트를 얻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고 Arm은 설명했다. Arm 테크 심포지아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능성을 재정의하고, 자동차 산업의 전환을 이끌어내며, IoT 경제를 활성화함은 물론 메타버스를 현실화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행사라는 게 Arm의 입장이다.

행사 당일 오전 키노트 세션에서는 황선욱 Arm 코리아 사장과 Arm 오토모티브 GTM 글로벌리드 부사장인 데니스 라우딕(Dennis Laudick)이 환영사와 Arm기조 연설에 나선다. 이어, 비전넥스트(VisioNexT)의 우정호 대표가 파트너사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오후 주제별 세션에서는 Arm의 첨단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Arm 관련 솔루션에 대한 총 16개의 세션이 준비된다.

Arm 테크 심포지아 20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