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사이언스, 한국 내 세일즈 및 디자인 센터 개설
이노사이언스, 한국 내 세일즈 및 디자인 센터 개설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8.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저비용 GaN-on-Si(Gallium-Nitride-on-Silicon) 전력용 반도체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저탄소 친환경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설립된 이노사이언스 테크놀로지(Innoscience Technology)가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이노사이언스 코리아는 InnoGaN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사이언스 코리아는 KE Hong(홍근의) 총괄 사업본부장 겸 부사장이 한국 사업 개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홍 지사장은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28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 및 한국 기업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Jay Son(손재형) CEO는 “이노사이언스의 전략적 시장인 한국에 직접 진출함으로써 이노사이언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데 중요한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다. 홍 지사장과 한국 팀의 활동을 기대하며, 홍 지사장의 풍부한 전문지식과 실질적인 경험 및 미래지향적 경영능력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국 팀은 16명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계자와 세일즈 및 제품 마케팅 전문가들이 추가로 영입되면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홍 지사장은 “이노사이언스는 경쟁력 있는 GaN제품으로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노사이언스는 한국 시장이 기다려온 고효율의 GaN 전력 디바이스를 대량으로 공급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한국은 이노사이언스에게 의미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 우리는 한국의 모든 고객들을 지원하고, 고객들이 InnoGaN을 사용하여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