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링크, 5G 사설 네트워크 구축에 키사이트 솔루션 도입
AI링크, 5G 사설 네트워크 구축에 키사이트 솔루션 도입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08.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링크(AI-LINK)가 디지털 트윈 실험실 환경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5G 무선 접속망(RAN) 장비의 종단 간 성능을 검증하는 5G 사설 네트워크 구축에 키사이트의 5G 테스트 도구를 선택했다.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AI-LINK는 5G 및 클라우드 에지 컴퓨팅 기술 플랫폼에 구축된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AI-LINK는 5G 사설 네트워크에 구축하도록 설계된 산업용 모바일 장치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키사이트의 UE(사용자 장비) 에뮬레이션 솔루션(UeSIM)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5G 코어(5GC)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인 LoadCore를 선택했다.

키사이트의 솔루션으로 AI-LINK는 5G RAN 장비의 기능과 성능을 스마트 웨어하우스에 배포하기 전에 검증하게 된다.

AI링크는 키사이트 5G 테스트 솔루션으로 스마트 웨어하우스의 무인운반차(AGV)의 동작을 시뮬레이션하고 스트레스 테스트를 최근 수행했다. 키사이트의 UeSIM 및 로드코어( LoadCore)로 AI링크는 프로토콜 도메인과 무선 주파수 도메인의 상호운용성을 검증한 것이다.

AI링크 네트워크(AI-LINK Network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레티안 롱( Letian Rong )박사는 “AI링크 네트워크는 스마트 웨어하우스와 기타 시나리오에서 5G 에지 인텔리전스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AI링크와 키사이트의 협력으로 원스톱 배포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