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팅, edgeConnector에 REST API 추가
소프팅, edgeConnector에 REST API 추가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2.06.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팅(Softing)의 자사 dataFEED 제품군 중에서 edgeConnector 제품에 새로운 REST API 지원이 추가, 사용자는 보다 용이하게 로컬 또는 원격 구성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군은 현재 edgeConnector 지멘스(Siemens), edgeConnector 840D 및 edgeConnector Modbus를 포함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모듈은 도커(Docker)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SIMATIC S7과 SINUMERIK 840D 및 Modbus TCP 컨트롤러에서 프로세스 데이터에 대한 최첨단 액세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로컬 구성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 제품에 대한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했다. 이제 REST API를 통해 모든 edgeConnector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새로운 edgeConfigurator로 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edgeConfigurator도 도커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edgeConnector와 병렬로 사용된다. 또한 이 구성기를 온프레미스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클라우드에 추가로 배포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우드에서 edgeConnector의 온프레미스 환경으로 REST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이제 edgeConnector는 REST API를 사용하여 타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보다 쉽게 구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