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 인수
앤시스,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 인수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5.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기기 설계 시뮬레이션 분야 공략

앤시스가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Motor Design Limited, 이하 MDL)’를 인수한다. MDL은 전기 기기 설계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툴을 개발하는 솔루션 기업이다. MDL의 소프트웨어인 모터-캐드(Motor-CAD)는 설계 엔지니어가 전체 작동 범위에서 모터 토폴로지와 컨셉트를 평가하고, 성능·효율·크기에 최적화된 설계를 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는 이번 인수로 MDL의 모터-캐드(Motor-CAD)를 자사 포트폴리오에 추가, 강화된 전기 기기 설계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모터-캐드(Motor-CAD)를 앤시스의 다중물리 분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통합하면 고객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전기 기기를 설계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전력 효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자동차 및 항공기에서부터 전기 모터 구동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전기가 핵심 에너지원으로 자리잡는 ‘전기화(electrification)’는 이제 필수 사항이 되었다.

이에 앤시스는 MDL을 인수하여 다중 물리 설계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자 한다. 구조 해석을 위한 앤시스 솔버(Ansys solvers)를 MDL의 모터-캐드(Motor-CAD)와 결합시켜, 전기 기기 설계를 위한 초기 단계부터 상세 설계 및 검증에 이르는 전체 단계에서 설계 검증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전기 기기를 설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응용 분야에 적용할 수 있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소비자·기업 및 공공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절감하게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