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새로운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 출시
로크웰 오토메이션, 새로운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5.0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FLEX5000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FLEX 5000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은 프로세스 작업자가 다양한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페일 세이프 요건을 충족하고 가동 중단 시간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은 SC 3까지 지원하는 체계적인 기능을 갖춘 통합 안전을 지원한다. 이 모듈은 SIL 3, PLe, Cat. 4까지 충족하는 TUV 인증을 받았으며 표준 FLEX 5000 I/O 모듈과 동일한 I/O 뱅크에 장착할 수 있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복잡성을 줄일 수 있다.

FLEX 5000 아날로그 안전 I/O 모듈은 안전 보호를 위해 속도, 주파수 측정, 온도, 압력 또는 유량 센서 모니터링이 필요한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이 모듈은 비상 정지, 버너 관리, 터빈 제어, 압축기 제어, 오일 및 가스 보조 보일러, 고압 보호, 조명 및 환기 관리 등에도 적용될 수 있다.

새 모듈의 출시로 이제 FLEX 5000 제품군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한 이산 및 아날로그 페일 세이프 I/O 모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으며 사용자는 필요한 운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I/O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