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뉴트리노 SWaP 및 IS 시리즈에 2년 보증 제도 도입
텔레다인 플리어, 뉴트리노 SWaP 및 IS 시리즈에 2년 보증 제도 도입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2.18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 플리어가 뉴트리노 SWaP 및 IS 시리즈의 표준 보증기간을 2년으로 늘렸다. 업계 최고의 극저온 냉각기 평균 고장 시간(MTTF)을 보유한 뉴트리노는 크기·무게·전력·비용(SWaP+C)에 제약이 있는 이미징 시스템에 냉각식 MWIR(중파장 적외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냉각식 MWIR 카메라 모듈은 엄격한 환경과 안정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와 테스트 및 제조과정을 거쳐야 한다. 텔레다인은 주로 극저온 냉각기의 수명에 따라 신뢰도와 작동 수명이 결정된다는 점을 인식한 후, 뉴트리노 MWIR 카메라 모듈을 위한 견고하고 수명이 긴 FL-100 선형 극저온 냉각기를 개발했다.

수명 테스트와 Weibull 분석에 따르면 텔레다인 FLIR FL-100 극저온 냉각기의 평균고장시간은 약 27,000시간으로 증가하여 뉴트리노를 사용하는 시스템의 소유 비용을 크게 줄이는 데 성공했다.

뉴트리노 MWIR 카메라 포트폴리오는 640x512, 1280x1024 해상도의 고작동 온도(HOT) FPA(초점면 배열) 기술을 통한 기성품 설계와 제공으로 출시 기간과 프로젝트 위험을 줄였다. 텔레다인 FLIR은 이러한 뉴트리노를 이용해 이미징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인 공급망 위험성을 낮췄다. 공장 통합 연속 줌(CZ) 렌즈와 MWIR 카메라 모듈은 목적에 맞게 카메라/렌즈 공급업체 중 독보적인 성능과 비용 및 일정 위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텔레다인 FLIR는 개발 및 설계 주기 전반에 걸쳐 높은 수준의 기술 서비스 팀을 지원한다. 뉴트리노 제품군은 미국 상무부 관할하에 EAR 6A003.b.4.a로 분류되며 국제 무기 거래 규정(ITAR) 적용을 받지 않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