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2021년 올해의 아태지역 파트너로 누콘 선정
시크, 2021년 올해의 아태지역 파트너로 누콘 선정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2.02.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를 위한 분석 소프트웨어 업체인 시크 코퍼레이션(Seeq Corporation)이 2021년 올해의 아태지역 파트너로 누콘(Nukon)을 선정했다. 이 상은 누콘이 고객들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고, 시크 인증 직원 및 교육 전문가의 기술적 전문성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마케팅 활동 및 이벤트에서의 협업 등을 통해 시크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로 수여되었다.

누콘은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두고 지난해 호주 시장에서 두 배 이상의 매출 성과를 거둠으로써 시크의 리셀러 파트너 중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이 회사는 소비재 및 인프라와 유틸리티 및 폐기물 관리 산업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OT 및 I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크는 공정 제조 기업의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이 신속하게 분석·예측·협업 및 통찰력을 공유하여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크는 석유 및 가스, 제약, 화학, 에너지, 광업, 식품 및 음료 등 다양한 공정산업의 기업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시크의 투자사로는 인사이트 벤처스(Insight Ventures), 사우디 아람코 에너지 벤처스(Saudi Aramco Energy Ventures), 알티라 그룹(Altira Group), 쉐브론 테크놀로지스 벤처스(Chevron Technology Ventures) 및 시스코 인베스트먼츠(Cisco Investments) 등이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