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NeoGear으로 디지털 배전반 포트폴리오 확장
ABB, NeoGear으로 디지털 배전반 포트폴리오 확장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11.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B가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예측 유지 보수를 포함해 디지털 연결성을 특징으로 하는 NeoGear 배전반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이번에 발표한 NeoGear는 혁신적 설계로 통전부의 위험한 노출을 제거하고, 기존 배전반보다 92% 더 적은 버스바(busbar)를 사용한다. 또 전기적 연결 부분을 90% 줄여 배전반 가용성을 높여준다. 그리고 아크 점화 보호 구역은 일상적인 작업 및 수리 시 유지 보수 인력을 더 안전하게 보호한다. 동시에 배전반 작업자가 맞닥뜨릴 수 있는 가장 심각한 위험 요소인 기계적 고장에 따른 아크 위험을 줄인다.

최근 출시된 3상 4선식 버전과 출시가 임박한 690V 버전 NeoGear는 유틸리티, 식음료 및 인프라를 포함해 다양한 산업에 매력적인 솔루션이다. NeoGear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경공업에도 이상적인데, 이런 산업은 가장 높은 안전 표준과 수준 높은 신뢰성이 필수적이고, 설치 공간이 작고 무게가 적은 배전반이 중요한 이점이 되기 때문이다.

강화된 솔루션은 안전성 향상, 같은 급 최고의 지속 가능성 인증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 외에도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통신을 위한 최신 연결성을 갖췄으며, 검증된 ABB NeoGear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