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코리아, 분산 자동화용 IO-Link 제품 확장
터크코리아, 분산 자동화용 IO-Link 제품 확장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8.23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크가 M12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 견고한 IO-Link 마스터, IP20의 컴팩트 IO-Link 마스터 및 추가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 I/O 허브를 통해 자사 IO-Link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TBEN-L-8IOL IO-Link 마스터는 이제 최대 16A의 전류를 가능하게 하는 L-코딩 M12 전원 공급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8포트 마스터의 고전력 포트는 그리퍼와 같은 전력 소모가 많은 장비에 최대 4A의 전원이 공급된다. -40 ~ 70℃의 확장된 온도 범위를 가진 IP69K 장치인 견고한 블록 모듈은 기계 설치 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두 마스터 모두 터크의 SIDI(Simple IO-Link Device Integration) 기능으로 Profinet 애플리케이션에서 IO-Link 장치의 통합을 간소화한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의 매개변수 저장을 포함하여 장치를 엔지니어링 도구에 직접 통합할 수 있다. 통합 프로그래밍 로직을 갖춘 마스터는 현장에서 분산된 소규모 작업도 관리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추가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 TBIL-L-16DXP-AUX I/O 허브는 증가된 전력 요구 사항을 위한 새로운 IO-Link 장치다. 전압 그룹 V1 및 V2의 일관된 갈바닉 절연으로 인해 센서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되는 동안 비상 시 액추에이터를 안전하게 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