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21 참가
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21 참가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8.1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닉스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산업 자동화 전문 전시회인 Automation World 2021에 참가한다.

오토닉스는 31년 연속으로 Automation World에 참가하여 다양한 신제품 및 종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총 6개 존에서 신제품 및 신기술 홍보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신제품 및 출시 예정 제품을 위주로 6개 존을 구성한다. 6개 존은 ▲세이프티 존 ▲변위센서 존 ▲머신비전 존 ▲IO-Link 존 ▲LiDAR 존 ▲SCADA 등으로, 각 존마다 제품 실물이 적용된 데모키트와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동하여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게 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IO-Link 적용 제품 및 LiDAR/SCADA 등의 제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국제 안전 규격에 적합하게 개발된 세이프티 제품군(세이프티 라이트 커튼/컨트롤러/스위치) ▲IO-Link 통신을 통해 센서의 정보를 수집하여 상위기기에 전달하는 중계박스형 리모트 I/O(ADIO)와 근접센서(PRD) ▲270° 검출 각도로 AGV 등에 사용되는 레이저 스캐너(LSC) ▲원거리에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감시/제어하는 원격 제어 감시 프로그램(SCADA Master) 등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