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 RTO6 오실로스코프 출시
로데슈바르즈, RTO6 오실로스코프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7.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가 R&S RTO6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R&S RTO6 오실로스코프는 기존 자사의 오실로스코프 제품 중 호평을 받은 R&S RTO 오실로스코프 제품을 새롭게 설계하여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R&S RTO6 오실로스코프는 일상 업무에서의 활용성 증진을 중점적인 목표로 하여 개발되었다. 이러한 개발 목표는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성되었다.

또한 사용이 편리한 터치 기능, 완전히 재설계된 전면 패널을 갖춘 15.6인치의 Full-HD 스크린으로 사용자는 측정을 더욱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다. 더욱 커진 화면으로 파형을 더욱 넓게,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기존의 오실로스코프 제품에 적용되어 널리 호평을 받은 R&S 스마트그리드(SmartGrid)를 적용하여 Drag & Drop 방식으로 신호를 편리하게 화면에서 이동시킬 수 있다. 한 번의 탭으로 오실로스코프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 콕핏(App Cockpit) 또한 적용되었다.

R&S RTO6은 채널 당 기본적으로 200Mpts의 획득 메모리를 지원하는데, 이들은 옵션을 통해 2Gpts까지 확장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긴 펄스 및 프로토콜 시퀀스를 어려움 없이 분석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