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로크웰오토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7.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가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을 7월에 개최했다. 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버추얼 컨퍼런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의 생존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와 인사이트 뿐 아니라,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최신 기술 및 솔루션, 그리고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버추얼 컨퍼런스는 총 9개의 기조연설 및 기술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예를 들면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소프트웨어/컨트롤 사업부 이원석 이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전략’ 공유로 막을 열었다. 이어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스마트 머신, 분산제어시스템(DCS), 모터 컨트롤, IIoT 및 증강현실, 디지털 트윈, 생산관리시스템(MES), 머신러닝 등 최신 스마트 제조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공유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이사는 “많은 국내 제조 기업들이 지난 해부터 COVID-19 영향 아래 변화의 시기를 겪었고,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통합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통해 회복 및 성장의 단계로 도약할 때”라며, “언택트 생활 방식의 제조 해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기술과 솔루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기회를 원하는 장소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