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바코드 리더기 성능 관리 플랫폼 출시
코그넥스, 바코드 리더기 성능 관리 플랫폼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3.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그넥스가 최대 20대의 바코드 판독 성능 통합 모니터링과 장치 관리로 제조와 물류 운영의 생산성을 높이는 바코드 리더기 성능 관리 플랫폼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EI)’를 출시한다.

코그넥스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EI)’는 머신비전 툴과 바코드 판독 시스템이 산업 현장에서 생성하는 빅데이터를 스마트 데이터로 변환해 설비종합효율(Overall Equipment Effectiveness, OEE)을 높이고, 물류·식음료·소비재·포장·자동차와 의료 기기 및 전자 제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의 처리량을 개선하고 있다.

엣지 인텔리전스는 웹 브라우저로 손쉽게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어 산업 현장의 신규 및 기존 자동화 라인 모두에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이후 몇 분의 짧은 시간 안에 중요한 장치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시각적 대시보드에 분석결과를 보여줌으로써 고객이 장치 성능 추세 분석과 구성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한다.

최대 20대의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와 이미지 수집이 가능한 엣지 인텔리전스는 한 번에 여러 개의 장치와 회선을 구성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연결된 많은 장치에 대한 구성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동시에 배포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