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IEEE 802.3ch 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텍트로닉스, IEEE 802.3ch 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3.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트로닉스가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지원을 위한 TekExpress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는 업계 최초로 멀티 기가비트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을 지원, 갈수록 복잡해지는 오토모티브 디자인의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자율 주행, 5G, 커넥티드 카 솔루션 등 최신 오토모티브 기술이 개발되면서 차량 전자 서브 시스템 간 안정적인 전송을 보장하려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경로를 테스트해야 한다.

TekExpress 멀티 기가비트 자동차 이더넷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솔루션은 자동화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최대 10Gb/s의 PMA 트랜스미터 측정 요구 사항에 맞게 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칩셋 및 ECU에 대한 검증 및 디버깅을 더 빠르고,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는 최신 버전의 IEEE 802.3ch 멀티 GBASE-T1 사양에 맞는 완전히 자동화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이다.

텍트로닉스의 마켓 솔루션 담당 총책임자 Raajit Lall은 “텍트로닉스 TekExpress 멀티 기가비트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은 안정적이고 편리하며 빠른 멀티 기가비트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 및 테스트 지원에 대한 필요를 충족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