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하니핀, VSO LowPro/Max HP 미니어처 비례제어 밸브 출시
파카하니핀, VSO LowPro/Max HP 미니어처 비례제어 밸브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7.03.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신뢰·저전력 특징 … 메디컬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파카하니핀은 의료기기의 불활성 가스 유량 제어용 ‘VSO LowPro’와 저전력 구조의 대유량 제품인 ‘VSO Max HP’ 미니어처 비례제어 밸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VSO LowPro는 폭 16mm, 높이 14m에 불과한 소형 밸브로, 작은 휴대용 장치의 핵심 요구 사항인 협소한 공간에서의 설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예를 들어 크기 때문에 성능 부분을 양보할 수 없는 의료기기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 휴대용 산소 발생기·산소호흡기·환자용 모니터와 같은 장치에서 압력제어·체적 유량제어·펄스 용량제어 등에서 활용될 수 있다.

더욱이 VSO LowPro는 높은 신뢰도로 의료기기 등 고신뢰 분야에 적합하다. 최대 2,500만회까지 구동 가능함이 검증돼 제품에 대한 불안감을 제거살 수 있는 것이다. 또한 VSO LowPro 밸브는 저전력·고성능으로 낮은 전력 소모 및 높은 성능구현이라는 휴대용 의료기기의 기본 전제를 만족시킨다. VSO LowPro 미니어처 비례제어 밸브는 상온에서 2W 전력으로 최대 45 SLPM의 유량을 제공하며, 최대 오리피스 2.03mm와 무게 12g의 VSO LowPro 밸브는 전력을 희생하지 않고도 크기의 세 배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소형 대유량 비례제어 밸브인 VSO MAX HP는 200SLPM/45psi(3.10)이상의 최대 유량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경쟁 제품과 비교할 때 전력소비량을 25% 가량 낮춘 것이다. 이에 VSO MAX HP 밸브는 환풍기·주입기·마취기와 같이 압력 및 체적 유량 제어를 요구하는 메디컬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VSO Max HP는 120psi(8.27 bar)까지 압력을 작동시킬 수 있는 성능으로 레귤레이터를 제거할 수 있어 더 작은 의료기기의 설계도 뒷받침한다. VSO Max HP의 반복 가능한 유량 성능은 제품의 수명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한다. REACH 와 RoHS의 규정을 준수하며, 산소공급을 위한 청결성·최대 2,500만회까지 구동 가능한 내구성·저전력 / 대유량의 특성으로 메디컬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이점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