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네트웍스,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HMS 네트웍스,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3.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가 산업용 사설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산업용 5G 라우터를 출시했다. 이 무선 라우터 5G는 에릭슨 인더스트리 커넥트(Ericsson Industry Connect)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해당 지역에서 5G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HMS는 일반적인 산업용 적용사례에 대한 테스트 및 평가를 수행할 수 있도록 사전 구현된 스타터 키트도 공급한다.

HMS 네트웍스의 기술 이니셔티브인 ‘HMS 랩스(HMS Labs)’에서 개발한 이 무선 라우터 5G는 5G를 조기에 채택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사설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최초의 상용 산업용 5G 라우터로, CE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사용자는 공장에 5G를 적용하여 통신 속도와 보안 측면에서 산업 요구에 적합한 무선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으며, 무선으로 제공되는 모든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다.

이 무선 라우터 5G는 n78 대역을 사용하여 독립실행형(SA) 운영 환경에서 에릭슨 인더스트리 커넥트(Ericsson Industry Connect) 5G 솔루션을 기반으로 방대한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산업용 생산 환경에 강력한 셀룰러 연결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4G 및 5G 셀룰러 기술을 지원하는 이 제품은 무인운반차량(AGV: Automated Guided Vehicles)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용 장비에 적합한 통신 솔루션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