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팅 인더스트리얼,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출시
소프팅 인더스트리얼,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2.2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가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 V5.10 버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새로운 MQTT 가입(MQTT Subscriber) 기능을 통해 MQTT 브로커(MQTT Broker)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OPC UA를 통해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거나 컨트롤러에 기록을 남길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에 레시피 관리자를 구현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또한 광범위하고, 유연한 데이터 사전 처리 기능을 통해 수학적 및 논리적 계산을 실행할 수 있다. 적용 사례로는 온도 값을 섭씨에서 화씨로 변환하거나 단어의 특정 비트를 필터링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의 제품 매니저인 안드레아스 로엑(Andreas Roeck)은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IoT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생산 데이터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다”며, “우리는 매 업데이트마다 데이터 통합 기능을 더욱 확대하고,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dataFEED OPC 수트 확장판은 단일 제품에서 OPC 통신 및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하는 패키지로, 이 수트는 주요 공급업체의 컨트롤러에 액세스하고, IoT 장치를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