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폐루프 접근법 제공하는 솔루션 발표
지멘스, 폐루프 접근법 제공하는 솔루션 발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2.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설계부터 현장 제조까지의 품질 관리를 위한 폐루프(closed-loop) 접근법을 제공하는 새로운 솔루션 ‘Teamcenter Quality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Teamcenter Quality는 제품 개발, 품질 계획,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를 동기화하여 Teamcenter 협업 플랫폼의 변경 관리 및 구성 관리 기능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오늘날 시장에서 기업은 제품을 차별화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도 품질을 개선해야 하는 지속적인 과제를 안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팀 간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반면 소비자는 품질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혁신, 더 빠른 배송, 더 저렴한 제품을 시장에 요구하고 있다. Teamcenter 포트폴리오의 이번 확장을 통해 엔지니어는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품질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생산 단계에서 제품이 필수 품질 표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는 데 필요한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다.

Teamcenter Quality는 또한 최신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으며 Teamcenter Assistant 기능과 함께 AI 기반 사용자 가이드가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