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ower Panel C80 출시
B&R, Power Panel C80 출시
  • MSD
  • 승인 2021.02.0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이 새로운 Power Panel C8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단일 HMI 디바이스 구성에서 강력한 컨트롤러와 현대적인 작동자 터미널이 결합된 장점을 제공한다. 그리고 C80은 B&R Automation Panel과 호환되어 설치되므로, 사용자는 최대의 유연성을 가진 새로운 패널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성능과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계 확장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Power Panel C80은 빠르고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사전 설치되어 있다. I/O 모듈, 모션 컨트롤 축 및 안전 컴포넌트를 패널에 직접 연결 가능해 추가적인 컨트롤러가 필요없다. 사용자는 단지 Power Panel C80의 스위치를 켜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만 하면 된다.
 

인텔 아톰(Atom) 프로세서에서 가동하는 B&R의 Automation Runtime 리얼타임 운영체제는 HMI 애플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리눅스 운영체제와 병렬적으로 실행된다. 이는 서로의 성능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고 두 운영체제 간의 프로세서 리소스를 분할하는 B&R의 하이퍼바이저에 의해 가능하다. 컨트롤러와 별도의 오퍼레이터 패널이 각각 설치된 솔루션과 달리, 이 통합 솔루션은 그 만큼 제어 캐비닛의 공간을 크게 요구하지 않는다.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리소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해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