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aluable 500’에 가입한 맥슨 그룹,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
‘The Valuable 500’에 가입한 맥슨 그룹,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2.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슨 그룹이 The Valuable 500에 가입하며 전 세계 장애인들의 사회 활동을 지원하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다.

The Valuable 500은 가장 영향력 있는 500명의 비즈니스 리더 및 브랜드들과 함께 장애인들의 사회 참여를 도우며 가치를 실현하는 글로벌 CEO 단체다. 현재 구글, 네슬레, 마이크로소프트 등 400여개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하고 있다.

오랜 시간 맥슨 그룹은 제품 개발을 넘어 사람과 사회를 위한 기업을 만드는 데 노력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6년부터 신체의 불편함을 가진 장애인이 최신 로봇과 보조장치의 도움으로 역량을 겨루는 국제 대회인 사이배슬론의 대표 후원사로 참여하여 이 대회의 취지와 부합하여 대중들, 장애를 가진 사람들, 개발자와 엔지니어들, 그리고 비장애인들의 경계를 허무는데 앞장서고 있다.

맥슨 스위스 본사에서는 정신장애인 전문기관인 Rütimattli Foundation과 장애인 채용 관련 협력 관계를 시작으로 장애인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지사들도 이에 함께 동참할 계획이다.

맥슨은 이들과 함께 만드는 완벽한 드라이브 솔루션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으며 The Valuable 500을 통해 기업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할 것을 약속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