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Exx-시리즈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4종 발표
플리어 시스템, Exx-시리즈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4종 발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2.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이 첨단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인 Exx-시리즈에 새로운 카메라 4종(E96, E86, E76, E54)을 추가했다.

Exx-시리즈에 추가된 카메라 4종은 기존 제품들에 비해 생생하고 읽기 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한층 향상된 열화상 해상도와 카메라 라우팅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Exx-시리즈 카메라는 건축물에 발생한 각종 문제의 초기 징후를 감지하고, 핫스팟 식별, 전기 및 기계 시스템 문제 해결 등을 통해 막대한 비용과 대대적인 수리 작업을 요하는 결함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640x480에 달하는 해상도와 8배 디지털 줌을 갖춰 시중 Exx-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가운데 가장 진보된 기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목표 대상을 상당히 먼 거리에서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되어 온도가 최대 섭씨 1500도까지 상승하는 제철소나 용광로와 같은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전기적 결함을 안전하게 진단하거나 숨겨진 이상 현상을 찾아냄으로써 작업장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울러, 이번 Exx-시리즈에는 전 기종에 FLIR Inspection Route 기능이 처음으로 표준 제공되며, 연간 구독으로 별도로 판매되는 Route Creator 플러그인이 포함된 FLIR Thermal Studio Pro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