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출시
로데슈바르즈,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1.01.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가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 기능, Full S-Parameter 측정 기능을 탑재하고 최대 26.5GHz까지의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Full 2-port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R&S ZNH를 출시했다.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 기능과 Full S-Parameter 측정 기능을 기본 탑재한 R&S ZNH는 사용이 편리하고, 구성이 간단하며, 소형 팬리스(Fanless) 형태로 현장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제품이다.

R&S ZNH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는 결함이 있는 RF 케이블 및 통신 시스템 구성부품의 결함을 감지하고 해결하기 위해 필수적인 기기로, 현장 및 실험실에서 최대 26.5GHz까지의 컴포넌트 특성화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및 안테나 측정 및 Full 2 Port S-Parameter 측정 등 필수 기능을 기본 기능으로 제공하고, 과부하에서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리시버 스텝 감쇄기를 모든 포트에 내장하고 있다.

낮은 트레이스 노이즈(0,0025dB RMS)와 100dB의 동적 범위, 0dBm의 평균 최대 출력전압, 16,001개 측정 포인트 등의 동급 최상 RF 성능을 갖춘 R&S ZNH는 기본적인 RF 컴포넌트 특성화뿐만 아니라 RF 통신 시스템의 설치 및 유지관리 등에도 적합한 휴대용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