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안면 인증 기술 ‘리얼센스 ID’ 발표
인텔, 안면 인증 기술 ‘리얼센스 ID’ 발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1.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이 특화된 신경 네트워크와 액티브 뎁스 센서(active depth sensor)를 결합한 온 디바이스 솔루션 ‘리얼센스 ID(Intel® RealSense® ID)’를 공개했다. 리얼센스 ID는 안전하고 정확한 사용자 인식 안면 인증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스마트 잠금, 액세스 제어, 판매 시점 관리(POS), 현금 자동 입출금기(ATM), 키오스크 등에 적용된다.

이와 관련, 사기 벤 모시(Sagi Ben Moshe) 인텔 부사장은 “리얼센스® ID는 전용 신경 네트워크와 특수 제작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해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안면 인증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간편한 등록 프로세스와 네트워크 설정이 필요 없는 리얼센스 ID는 보안 입력을 단순화하는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빠른 시간 안에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암호화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액티브 뎁스를 특화된 신경 네트워크, 전용 시스템-온-칩(SOC) 및 임베디드 보안 요소와 결합했다.

리얼센스 ID는 지속적인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염이나 안경과 같은 신체적 특징 변화 요소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에게 적용한다. 아울러, 신장 또는 피부색 등 여러 요소에 반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명 환경에서도 작동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