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우수한 영상 품질의 Huaray 65M 카메라 출시
앤비젼, 우수한 영상 품질의 Huaray 65M 카메라 출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1.01.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비젼이 우수한 영상품질을 지닌 Huaray 65M CL/CXP-6/CXP-12를 출시했다. 이 Huaray 65M에 탑재된 GMAX3265 센서는 G-pixel에서 새롭게 개발한 3.2마이크로미터(µm) 글로벌 셔터 기반의 센서가 기존 글로벌 셔터 센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던 암 전류 잡음(dark current noise)과 PLS(Parasitic Light sensitivity)를 개선시켜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 균일한 영상 제공한다.

Huaray 65M 카메라의 큰 장점은 픽셀 마스팅(Pixel masking)이 아닌 카메라 내부 연산을 통한 핫 픽셀(hot pixel)을 보정할 수 있는 보정 기능을 탑재, 이미지 밝기 값을 쉽고 빠르게 보정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왼쪽: 다양한 인터페이스의 Huaray 65M카메라 / 오른쪽: 다양한 Telecentric 렌즈 라인업 (0.1~2.0x)

그리고 Huaray 65M에서는 기존 FFC 대비 정밀도를 높여 높은 주파수의 패턴 노이즈나 불균일한 조명으로 인한 패턴을 제거하여 우수한 화질 특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Huaray 65M는 모든 인터페이스에 듀얼 쿨링 팬(dual cooling fan)을 탑재하여 온도에 민감한 카메라 센서의 균일하게 성능을 유지하고 있다.

앤비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낮은 노이즈, 고화질, 빠른 속도 등 성능은 높이고, 제품 비용은 낮춘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