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PathWave 소프트웨어 제품군 발표
키사이트, PathWave 소프트웨어 제품군 발표
  • 김종율 기자
  • 승인 2020.11.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기존 PathWave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새로운 기능으로 향상시킨 5개의 솔루션으로 출시했다.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PathWave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프로세싱 클러스터를 통해 워크플로에서의 컴퓨팅 제한을 제거하여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면서 설계 및 디바이스 신뢰성을 개선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몇 개월은 아니더라도, 몇 주는 걸리는 데이터 크런치의 복잡성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와 시장 출시가 크게 늦춰지는 문제를 겪고 있다. 하지만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키사이트의 PathWave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와 공유 및 분석을 지원하므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설계와 테스트 및 측정과 관련하여 날로 커지고 있는 복잡성을 처리하고 최적의 전자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최고기술책임자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는 “키사이트는 PathWave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며, “이러한 새 기능으로 고객들이 컴퓨팅 파워를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에 적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①PathWave ADS(Advanced Design System) 소프트웨어 2021
설계 클라우드 시뮬레이션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PathWave ADS 2021 소프트웨어는 시뮬레이션 시간을 줄여주고, 시뮬레이션 테스트 범위를 늘려주며, 클라우드의 확장 가능한 하드웨어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엔지니어들이 모바일 및 컴퓨터 칩셋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처리해 고성능 하드웨어 제품 개발의 장벽을 없애준다.

②PathWave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
모바일 및 컴퓨터 칩셋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표준을 특성화하는 시스템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추가적인 하드웨어 구매 경비를 들이지 않고도 신속하게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 새로운 아키텍처를 채택한 PathWave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와 함께 테스트 자동화 워크플로우에 매끄럽게 통합되고 분리할 수 있다.

③PathWave Test Automation 소프트웨어
PathWave Test Automation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들이 개방형 모듈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쉽고 빠르게 대규모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지만 여러 계측기를 사용해야 하는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그러한 계측기를 연결하는 데 필요한 복잡한 프로그래밍 때문에 한층 더 큰 어려움을 안게 된다. 이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향상된 버전을 사용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④PathWave 측정 분석 소프트웨어
PathWave 테스트 및 측정 분석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을 위한 간단하고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접근을 통해 테스트 데이터를 캡처하고 저장하며 여러 형식의 데이터를 다양한 출처로부터 가져올 수 있고,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여 데이터 분석을 테스트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있다.

따라서 PathWave 테스트 및 측정 분석 소프트웨어의 개선을 통해 설계와 검증 테스트(DVT) 및 생산 엔지니어들은 스프레드시트를 만들지 않고도 클라우드에서 측정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분석할 수 있다.

⑤PathWave 제조 분석 소프트웨어
PathWave 제조 분석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제품 품질과 제조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키사이트의 Industry 4.0 빅 데이터 고급 분석 플랫폼이다. 키사이트는 Kx와의 제휴로 최신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새로운 Workcell 에디션을 출시했다. kdb+를 토대로 구축된 Kx Streaming Analytics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생산 시스템의 대량 테스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Industry 4.0 채택을 가속화함으로써 유용한 통찰력을 위한 자동화와 분석을 빠르게 제공하면서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