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네트웍스, CAN 네트워크 로깅용 Ixxat CANnector 출시
HMS 네트웍스, CAN 네트워크 로깅용 Ixxat CANnector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11.19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유연한 CAN 네트워크 로깅 및 브리징을 위한 Ixxat CANnector를 출시했다. 기존의 CAN@net NT와 CANbridge NT 시리즈를 보완하는 CANector는 데이터 로깅 기능뿐만 아니라 추가 인터페이스 및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CAN@net NT 및 CANbridge NT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설비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CAN@net 및 CANbridge NT와 마찬가지로, CANnector는 일체형 장치로 PC가 필요하지 않다. 일반 CANnector 외에도 사전 구성된 3가지 버전이 제공된다:

CANnector Range – 이더넷을 통해 간단하게 CAN(FD) 범위를 확장하거나 이더넷을 통해 PC와 연결하기 위한 CAN 인터페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CANnector Bridge – 프레임 또는 신호에 기반한 CAN(FD) 브리지/게이트웨이로, 모든 버스 시스템을 위한 온라인 부동소수점 데이터 처리 등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

CANnector Log – 프레임 또는 신호 기반 CAN(FD) 데이터 로깅을 위해 CAN(FD) 웨이크업 기능과 저전력 절전모드뿐 아니라 트리거 및 링 버퍼를 지원하는 데이터 로거로 활용할 수 있다.

3가지 버전 모두 즉시 연결하여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하드웨어는 동일하고, CANnector의 각기 다른 기능은 로드할 수 있는 구성을 통해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