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코리아, 올라운드 IP67 보호 등급의 HMI 출시
터크코리아, 올라운드 IP67 보호 등급의 HMI 출시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11.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크가 -20℃~+55℃에서 사용 가능한 완전 보호 기능을 갖춘 HMI 시리즈를 출시했다. 높은 수준의 보호 기능을 보유한 최신 HMI 플랫폼으로 이전 솔루션과 달리 더 이상 보호 하우징 또는 제어 캐비닛 내에 설치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유연하고 슬림한 마운팅이 가능하다.

화려한 TFT 디스플레이는 전면 유리로 보호되어 멀티 터치 기능과 제스처 제어를 지원하는 정전식 터치 스크린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 환경의 최신 운영 컨셉을 산업 자동화의 까다로운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TXF700 HMI는 5” ~ 21.5”의 디스플레이와 최대 1920 x 1080 픽셀의 해상도로 제공된다.

터크는 새로운 HMI/PLC 시리즈로 광범위한 IP67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했다. 이 장치는 특별한 방폭 또는 위생 요구 사항이 적용되지 않는 곳, 특히 기계 및 시스템 구축, 포장 산업, 인트라 로지스틱스, 모바일 장비 및 자동차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TXF700은 시각화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터크의 TX VisuPro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지멘스·벡호프 또는 로크월과 같은 컨트롤러에 연결하기 위한 기존 HMI 프로토콜 외에도 TX VisuPro는 MQTT 또는 OPC-UA 서버 및 클라이언트를 지원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