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원격으로 기계 데이터 모니터링 지원
B&R, 원격으로 기계 데이터 모니터링 지원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07.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이 기계제작자가 현장에서 플랜트와 기계설비를 지속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ogTunnel을 사용하면, 전세계에 있는 기계 데이터를 중앙 위치에 보관할 수 있다. 최대한의 설비 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성능과 관련한 어떠한 불규칙성도 조기에 감지할 수 있다.

LogTunnel은 B&R의 Secure Remote Maintenance(보안 원격 유지보수) 솔루션의 기능이다. Secure Remote Maintenance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무실 또는 이동 중에 플랜트와 기계설비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제어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LogTunnel은 지속적인 데이터 로깅을 통해 결함이 생긴 컴포넌트를 조기에 감지하고, 서비스 주기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다. 설정은 드래그 앤 드롭으로 간단히 할 수 있고, 특별한 IT 노하우도 필요 없다.
 

[LogTunnel은 기계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과 중앙 위치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동시 로깅 및 유지보수
기술자가 원격 유지보수를 수행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연결할 때에도 진행중인 LogTunnel 연결은 영향을 받지 않으며, 로깅은 중단없이 계속된다. 기계 데이터는 중앙 데이터베이스 서버, 클라우드 또는 데이터 센터에 저장되며, 나중에 분석할 수 있도록 남겨진다.

안전한 연결
모든 최신 IT 및 사이버 보안 가이드라인에 따라 Secure Remote Maintenance 기능은 동작한다. 기계제작자는 모든 설치 베이스에 있는 기계 파라미터에 런타임 접근이 가능하다. 모든 접근 로그 이력은 나중에 추적될 수 있도록 상세히 기록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