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롤, Layouter 툴의 적용 애플리케이션 범위 확장
인터롤, Layouter 툴의 적용 애플리케이션 범위 확장
  • 신현성 기자
  • 승인 2020.05.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롤은 자사의 설계 소프트웨어에 플로우 스토리지(flow storage) 및 운송 설비 전용 소프트웨어를 포함시키면서 ‘Interroll Layouter’ 툴의 애플리케이션 범위를 확장했다.

AutoCAD 설계 프로그램에 통합이 가능한 이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설계자 및 시스템 통합업체(이하 SI)는 한 번의 클릭으로 복잡한 컨베이어 시스템을 엔드 투 엔드(end-to-end)로 시각화하여 견적 및 주문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설계의 시각화 기능은 최신 물류 솔루션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비즈니스의 핵심적인 요구사항 중 하나이지만 최근에도 플랜트 설계 시작단계에서 세부 기술 프로젝트 설계에 이르기까지는 불필요한 대기 시간은 많이 소모된다. 인터롤은 이 소모적인 프로세스를 예방할 수 있는 방안으로 ‘Layouter’ 툴을 제시하고 있다.

인터롤 모듈러 팔레트 컨베이어 플랫폼(MPP - Modular Pallet Conveyor Platform) 부문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마커스 도르(Marcus Dörr)는 “플러그인 방식으로 AutoCAD에 통합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설계자 및 SI는 원하는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컨베이어 솔루션을 계획적으로 시각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